하루에 옹핑 빌리지 - 따이오 마을 - 숙소 (몽콕) - 몽콕야시장 가능할까요?
늘다
홍콩공항에 토요일 12시 55분 도착예정 입니다.
교통카드 사고 유심 사고 그러면 한 두시 반즘에 출발 할 것 같습니다.
옹핑은 일단 왕복으로 예약한 상황이고, 따이오 마을에 미련이 남아서 질문합니다!
공항에 짐을 맡기고 옹핑으로 출발해서 불상 보고 구경하고..
옹핑을 갔다가 공항에 다시 들려 짐을 챙기고, 숙소로 이동 뒤 몽콕 야시장을 구경하려고 합니다.
여자 넷이서 다니는 거라 11시 이전에 들어오고 싶기도 한데.. 따이오 마을은 무리일까요?
갑자기 확 끌리네요!!ㅜㅜㅜ
-
빈길
제가 아침 10시 반쯤 옹핑 도착해서 타이오까지 다녀오고 다음 몽콕 새시장. 금붕어 거리. 몽콕 야시장. 심포니 오브 라이트 순이었는데. 몽콕 도착한 시간이 잘 기억나진 않지만 심포니 오브 라이트까지 일정 다 소화했어요.. 하지만 전 옹핑에서 얼마 기다리지 않고 탔어요. 평일 기준이요.(옹핑에서 타이오 간 시간은 12시 20분 버스. 타이오에서는 보트. 시장 구경. 점심 이렇게 했어요. 몇시차 탔는지는 잘 기억이...ㅎㅎ)
-
거울
저는 여기에 추가로 9시쯤 빅토리아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너무 빡빡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ㅜㅜ
-
화이트
몽콕야시장이열시즘되면 문을 닫는다고 해서요ㅠㅠ 걱정이네욤
-
사이
경험담은 아니지만..
3월초에 계획을 잡고 있어서 저도 일정 질문 드렸는데 답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첫날 일정으로 잡았거든요. 12시10분 도착.
좀 다른건 전 옹핑을 편도로 잡고 옹핑 구경하고 타이오 갔다가 숙소인 침사추이로 바로 올려구여. 짐은 최대한 줄여서 백팩으로..
질문을 이렇게 올렸는데 답변은 침사추이 도착하면 7~8시쯤 될꺼라고 하시더군요. 경험담이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