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부터 아동까지! [노보텔 나단로드 구룡] vs. [이비스 홍콩 센트럴 셩완]
아리에스
안녕하세요?미국에서 한국 찍고 홍콩에 처음 가보는 워싱턴댁입니다. ^^
한국에서 가족들과 상봉하여 어른 4, 5살 아이 이렇게 같이 여행하려고 하구요.
여행 기간은 10월초, 3박4일 일정입니다.숙소를 정하는데에 있어 호텔을 2가지로 좁혔는데요.
침사추이에서 1 정거장 떨어져 있는 노보텔 나단로드 구룡과
많이 추천하시는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이 둘 중 한곳으로 가려고 합니다.저희들의 여행 목적은 명품쇼핑, 유명지 관광보다는
홍콩에서 꼭 보아야 할 몇 군데만 찍고 길거리 구경과 야시장 구경, 맛집 탐방 이런 것 위주로 해보고 싶습니다.
(마카오, 디즈니랜드, 명품거리, 이 곳들은 일정에서 제외했습니다.)60대 연세드신 분과 어린 아동이 있어서 호텔에서 쉴 시간이 좀 많을것 같아서
편안한 호텔을 찾는것도 고려하고 있어요.
노보텔과 이비스, 둘중에서 어느곳을 더 추천하시나요? 한 곳만 찍어주세요.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놀리기
소중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
에드윈
이비스는 어른도 계시고 아이도 있으시다면 비추예요~
노보텔나단이나 BP인터네셔널도 좋아요~ 비피는 바로옆 구룡공원 수영장있고 공원있고 쉬기도 위치도 좋앗어요~ -
꽃달
전 얼마전 남편하고만 둘이 이비스셩완을 갔다왔습니다. 생긴지 오래된곳이 아니라서인지 깔끔했구요.
앞에 교통편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 트램,버스,스타페리만 이용, 지하철은 출구번호로 위치 파악하기용ㅋㅋ)
야시장 구경에 중점을 두신다면 위치상 노보텔 나단로드 구룡이 나을것 같다는 생각합니다.
야시장은 주로 걸어다니는 여행이라 힘들고 뭐라도 구입하면 짐도 있고 숙소가 가까운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노보텔을 구글 지도상으로만 본거라 실제적으로 어떨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