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일정으로 넘 빡빡할까요?
시원
첫째날은 낮 12시 반에 홍콩 국제공항 도착해서 페리타고 마카오 가서 세레나 광장 주변을 관광하다 해지면 베네시안 쪽으로 이동해서 저녁시간을 보내고 타이파 임시페리 터미널을 통해 구룡의 침사추이에 와서 잘 생각이에요.
(질문1)너무 타이트한 일정인지 궁금해요.
(질문2)타이파 임시터미널 마지막 페리 시간 아시면 알려주세요.
(질문3)짐은 어디에 맡겨야 하는지 궁금해요. 홍콩국제공항에서 마카오 페리터미널로 짐을 보내는 방법이 있다고 검색하다 본것 같은데 타이파임시터미널로 보낼수 있나요? 된다면 보관료가 어느정도 붙는지요?
둘째날은 일어나서 구룡쪽 시계탑과 스타의 거리를 보고 홍콩섬 쪽으로 이동해 숙소에 짐 맡기고 홍콩섬을 둘러볼거에요(아직 구체적인 동선은 못정했네요)
(질문4)제가 찾아본 바로는 침사추이에 시계탑과 스타의 거리 말고는 볼게 없던데 괜찮은곳 한두군데 추천해주세요
셋째날은 전날 못본 몇군데 돌고 스텐리마켓쪽을 가볼 생각이에요.
넷째날은 일어나서 공항가는걸오 마무리되네요.
(질문5)결국 마카오 1일 홍콩 2일로 관광하는건데 너무 빡빡한 일정일까요?
-
얀별
첫날 비행기타고 와서 마카오로 이동했는데, 그날저녁 홍콩으로 되돌아오는건 좀 ... 비추네요.
저라면 첫날 1박은 마카오에서 할 것 같아요.^^ 늦게까지 마카오 즐기고, 카지노 구경도 하고 ..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하고 페리타고 홍콩가는게 어떨까 싶네요. (참고로 호텔 컨디션이나 가격대비 ... 마카오의 호텔들이 훨씬 좋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