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바이롬버스 VS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
채련
8월에 가는데 파노라마바이롬버스랑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 두 곳을 두고 고민 중이에요.
7박8일이라 숙박비가 꽤 많이 들어서 호텔 결정이 어렵네요.
지금까지 홍콩에 4번 갔는데갈 때마다 구룡호텔에 묵었거든요.
이번에는 홍콩섬 쪽에서 묵으려고 가격대비 좋다는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를 골랐는데
역시위치가 문제예요.
제일 더울 때이고 12살짜리 아이가 있어서 위치가 좋아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침사추이에서는 파노라마바이롬버스를 눈여겨 보고 있어요.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보다는 좀 비싸지만
침사추이에 있고 40층 라운지에서 보는 야경이 멋지다고 하니 솔깃하네요.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 사이드 하버뷰와 파노라마바이롬버스 시티뷰를 기준으로 가격은 7박에 250불 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 정도 차이라면 어느 호텔이 나을까요?
교통, 위치, 주변 환경 등등을 다 고려했을 때요.
마카오, 디즈니랜드, 스탠리 등등 대부분의 관광지에 갈 예정이에요.그리고아시아나 745편이라 도착하면 밤 11시가 넘어요.
공항버스가 a12를 타면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까지 간다고하는데
그때까지 a12 버스 있나요?
-
치리
N12번 버스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노스포인트 어떻게보면 위치가 조금 아쉽기도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은편이고 10-15분만 서둘러 나오면 다닐만하더라구요~
-
파라나
한곳만 하시지마시고 두곳으로 나누는건 어떨까요 ㅠㅠ?
전 8박인데 마카오2박 lbp3박 노스포인트3박으로 나눠서 다닐예정이예요~
스탠리같은 곳같때는 노스포인트도 위치가 괜찮은것같더라구요 -
나리
위치는 침사추이가 나요!! 하버는 저렴하고 친절하고 다 좋았지만 센트럴에서 좀 멀긴 했어요 하지만 역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서 괜찮아요,, 12살이면 다 컸는데 잘 따라갈거예요 !!걍 어디든 가세요!!
-
새누
호텔신호등만 건너면 전철역가까워요.
호텔셔틀도있어서 시간표보면 유용하구요. -
희미해
지난주에 노스포인트 3박했는데요 친절하고 값도 싸고 괜찮았는데 위치가 좀 아쉽긴하더라구요.. 어디든지 가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것 같기도 하고... 택시도 한참 타는것 같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