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 귀국비행시간 고민이어요 (07:55 혹은 01:00)
도손
7월말에 9살 딸과 둘이 홍콩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 혼자라면 무조건 싸고 자리 있으면 냉큼 살텐데요...9살 딸이 걸려서요.
일단, 출국은 평일이라 좌석이 있는데, 돌아오는 것이 조금 저렴한 요금대로 하려니, 귀국일 시간이 일요일 07:55 출발 (이건 확약되었구요) 아니면, 다음날 월요일 01:00 출발이 좌석이 있는 상황입니다. (월요일은 더 늦은 것도 많은데 낮12경까지는 집에 와야 해서 새벽 1시 비행기가 마지막이네요)
9살 딸이 오기에 어떤 편이 나을까요. 호텔비 추가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면요.
1. 일요일 오전 07:55로 결제하고, 혹시 모를 예약 변경 가능성을 기다려본다. (지금은제가 예약한 성인 약 60만원요금으로 07:55분도 좌석이 없는상태구요)
2. 일요일 하루 더 쭉 놀고 (호텔비 추가 발생) 밤에 공항으로 가서 월요일 새벽 01시 비행기 탄다.
3. 10만원 더 쓰고 원하는 일요일 오후 2시 25분 비행기로 다시 예약한다.
저 혼자라면 2번을 할 것 같은데요, 딸한테는 2번은 힘들겠지요?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도란
저도 9살,17살 조카데리고 갔었는데 9살짜리도 12시까지 신나게 잘놀다가 비행기타면서 잤어요^^
-
달달항사탕
호텔비추가요금도생각하시면뱅기표비용올리셔서낮뱅기표알아보세요~07:55분도공항가는시간도생각하시면이른새벽부터애가힘들것같구요~새벽뱅기도애도힘들고애가울면자는다른승객에게민폐가되지않을까요??
-
나샘
오히려 1번은 아닌거같고 새벽비행 마니힘든데요 날씨도 땀마니흘리면 아이들은 그걸로 더 지치고 칭얼대기때문에 돈 10만원 더 쓰시고 오후스케쥴하시는게 어떠실지요
-
다인
올 5월에 9살조카랑 언니랑 다녀왔어요. 새벽 1시비행기로 돌아왔고요. 2번을 하셔도 큰 무리는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일요일 오전까지 호텔서 쉬다가 체크아웃하시고 짐은 얼리체크인하셔서 미리 부치시면 다니시는거에 큰 부담 없으실거고요.
제경우엔 마지막날 짐 부치고 케이블카타구 옹핑갔다가 시티게이트아울렛 들리는 일정으로 했거든요. 저녁두 시티게이트아울렛에서 전부 다 해결하구 버스로 공항가서 천천히 면세도 보고 군것질도 하고 이러다 피곤하면 게이트 의자에서 -
우람늘
저도 9살딸 같이가는데 전 가는건 새벽 4시20분 오는건 밤9시 50분 했습니다. 제 딸을 믿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