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았네요. 가볼만한곳이 있을까요.
눈꽃
아침 8시에 페리타고 타이파로 갑니다.
다시 저녁 8시에 페리타고 홍콩으로 가는겁니다.
갈때올때 모두 타파야페리터미널이고 예약시간보다 빨리가서 자리있으면 탄다고는 하지만
이전페리가 7시라 자리없으면 1시간 기다려야되서요. 그냥 시간에 맞게 가려고합니다.
공연 같은건 볼생은 없어서요.
1. 세나도광장 바울성당
2. 타이파빌리지 베네시안리조트
이게 코스에 전부입니다. 콜로안 빌리지는 다들 별로라고 해서요.
총 12시간인데 마카오에 있는건데 시간 많이 남겠죠.
-
보라나
타이파는 안가시나요? 전 타이파 꼴로안 다 좋았는데 저번에갔을때 우후에 갔었는데 아침일찍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들어서 이번에는 아침에 가볼려구요 ^^
-
너에게
베네시안 지하에 바로 가치노가 있군요. 답변감사합니다. 거기도 들려봐야겠네요. ^^
-
붕붕
베네시안리조트 곤돌라 비쌌던 기억이지만 나름의 추억이고. 지하 카지노도 구경삼아 내려가보세요. 색다른 느낌 ^^ 집사람은 제법 따더라고요. ㅎㅎ 주사위 두개 던져 나오는 숫자 맞추기^^ 과하지않게 구경삼아 하세용 ^^
-
미쁘다
꼭 가야겠네요. 리뷰보니 큰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가 보군요. 감사합니다.
-
이루리라
사람들이 일정에서 빼서 가장 아쉬운 곳들 중 하나가 마카오박물관입니다. 해사박물관도 막상 방문하면 사람들 만족도가 높은 것 같고요.
-
By은지
박물관 일정에서 빼긴했는데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하나정도는 넣어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
핫블루
박물관들 관심 있으면 들러 보세요.. 해사박물관, 마카오박물관, 그랑프리박물관+와인박물관 등등..
아니면 공원들요..
코타이스트립 호텔도 베네시안 마카오만 있는 게 아니니까요.. 그리고 마카오반도쪽 호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