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이어 두번째 답장입니다..ㅠㅠ
바람
thank you for your reply. as mentioned below, we did receive not only 3 but total of 5 rooms reservation from two different web portal. if you only need and confirmed 3 rooms, kindly coordinate your web portal agent about this matter as soon as possible. thank you.이번엔 호텔 측에서 이런 답변이 왔어요 ㅠㅠ 저는 디럭트윈3개 필요하고 아고에서 예약했다,
라고 멜 보냈는데...
오늘 저렇게 답장을 하셨네요 ㅠ
예전에 했던 것들은 싹 취소했는데...
왜 그럴까요 ???혹시 제가 보낸 발 영어로 인해 잘 못 이해하신걸까요?
호텔측은 무엇을 원하는것일까요 ㅠㅠ
무지 답답하네요ㅠ 영어가 안돼서 ㅠㅠ
죄송하지만 한번 더 해석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아론아브라함
감사합니다!ㅜㅜ사이트에 전화 해봐야겠네요ㅠ
-
하예라
취소한 화면 캡처해서 메일로 보내주시는건 어떨까요? \나는 몇월 몇일 날짜로 필요없는 방을 취소했다\ 보내주시고 취소한 웹사이트에도 연락하셔서 호텔측에서는 취소가 안 되었다고 하는데 어찌된거냐고 물어보셔야 할 것 같아요...
-
일진누나
인터파크랑 웹투어 했었는데..전부 취소했거든요ㅠ
그러곤 아고다에서3개예약했구요
호텔측에서는 자꾸 취소하라는건데..제가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
피어나
2개의 다른 예약 사이트에서 3개가 아닌 5개의 방이 예약이 되었데요... 3개만 하실거면 나머지 2개 취소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아고다 말고 다른 사이트 예약해놓은거 없는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