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킹맨션 가보신분 계신가요? (캘리포니아 호텔)
벤자민
안녕하세요. 여자친구와 2박3일 여행을 앞둔 사람입니다.
호텔을 알아보다가 캘리포니아 호텔이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거의 반값이라서 예약을 했습니다.
호텔후기로는 전혀 후기가 없어서 질답에 확인하니 있으나, 1-2건이고, 정보가 부족해서 다시 올립니다.
캘리포니아 호텔에 대한 언급보다는 청킹맨션에 대한 안좋은 글이 많아서 걱정이 됩니다.
성범죄가 일어났다는 글을 포함해 지식인에서 감옥같았다고 하시는분 (이분은 게스트 하우스), 천사추락 외 안좋을 글귀들이 보여서요.
혹시 다녀오신분 있으면 청킹맨션 주변이나, 캘리포니아 호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탄성
답변 감사합니다^^
남은 일정도 잘보내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
슬예
혹 청킹 어디서 묵으셨나요?가격및 숙소상태 괜찬나요?ㅠ
-
별글
저 청킹 이틀째예요! 저희도 커플인데 일단 사람들은 친절한데 사실 인상들때문에 무서워하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숙소는 화장실의 하수구 냄새빼고는 뭐 나름 깨끗한 편인데. 청킹맨션 자체는 더럽고 정신없어요. 숙소가 좁아 정말 일정이 잠만 주무실거면 어찌 버티시겟지만 사실 자고 일어나면 답답하긴 해요..
-
BabySue
잘다녀오세요ㅎ 새롭게 안 사실인데 모바일 결제시 할인되는 사이트가 있더라고요
비싸서 안가려고 한곳 1박에 10만원 미만이라 바꾸려는 중이네요^^ -
황소눈
전지금 공항가는중ㅋㅋ저도 숙소4일동안 청킹맨션인데ㅋㅋ괜찮길바래야죠
-
도래
청킹에 있는 캐나다호텔에 숙박중인 일인입니다~무섭다고 하고 벌레 나온다 하고 전혀~어제 오늘 자고 있는 저로서는 그닥~! 제가 묵고 있는방은 장실이 넘 작아서뤼 남자분들은 힘드실듯ㅋㅋ 침대는 커서 혼자 뒹구르르 잘 하고 있습니다~ 혼자 가시는거 아니믄..정말 여친이 쿨하거나 돈땜에 그런거 아님...커플끼린 비추!
-
토리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