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 5일 일정, 호텔 2박+2박 vs 4박
바르고
10월 초 4박 5일 예정이에요. 혼자 가고요.호텔은 이비스 셩완, 아일랜드 퍼시픽, 비숍 레이.. 등등 정도 수준의 호텔을 알아보고 있어요.홍콩은 처음 가는 거에요.숙소를 2박 씩 두 군데로 할지, 아님 같은 곳에서 4박을 할 지..이건 그냥 취향 껏 결정하면 될 문제일까요?어쩌면, 4박 5일에 숙소를 한번 더 이동 한다는 건 완전히 비효율적인 일인지.아직 홍콩에 대해서 잘 몰라서 공부하고 있는 단계이긴 한데,호텔 간 거리가 짧다면 옮기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까요?제가 여행을 그리 자주 다니는 편도 아니라서,숙소 이동 경험 있으신 분들께 장/단점 등 자유로운 의견 듣고 싶습니다. :)
-
푸른마을
호텔을 2군데 이상 바꾸시면 짐쌓고 풀고, 체크인 아웃하고, 이동하고 등 어려움이 많을 듯 합니다. 물론 다른 호텔들에 묶는다는 메리트도 있겠지요... 하지만 호텔주변 교통망이 괜찮다면 한곳에서 계속 지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콩알눈
홍콩다녀온 후배말이 홍콩은 작아서 숙소를 어디를 정하던 다 다닐수도 있다고하네요. 저두 4박 계획인데 그래서 구룡반도내에 괜찮은데 4박할까해요.
-
뿌닝
비슷한 가격대라면 옮기지 않겠습니다.
싼데 비싼데 이렇게 라면 2박씩 나누겠지만...비슷하다면....그닥 매력 없는 듯 합니다.
교통이 좋은 곳이라면 그 곳에 4박하심이 어떠하실지...
게다가....홍콩은 호텔놀이 하러 가는 곳은 아니잖아요....?
호텔은 잠자고 잠시 쉬고 밖으로 열심히 다녀야지요....
호텔놀이는 태국이 갑인 듯.... -
메이
전 홍콩서는 무조건 2박 2박 나눠요 이건 진짜 개인 성향따라 다른거라서요 ~~ 옮기는데 불편하다고 느끼면 비추고요 저는 워낙 다른곳에 여러가지 호텔서 자는게 좋고 ㅡ혹시나 초이스한곳이 최악이라면 한곳 몰빵이 최악이 될수도 있거든요^^ 비싼곳이라면 모르지만 ^^ 또 동선따라 호텔을 나누기도 하거든요 ~ 옮기는날 동선을 최대한 옮기는 호텔에 맞춰짜기도 해요~~ 아님 가격싼곳2박 비싼곳2박 이렇게 기준이 될때도 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