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 룽킹힌 점심 예약해보신분께 질문이요~
퐁당
룽킹힌으로 메일을 보내서 예약을 했거든요.
첫번째 메일은 중국어로 보냈고, 간단하게 날짜 ,인원수등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면서 창가자리로 부탁한다고 보냈구요.
두번째 메일은 답메일이 와서 부족한 정보를 알려주면서 다시 영어로 창가자리를 예약하고 싶다고 보냈어요.
근데,,,,thank you for your information,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very soon.
이 답뿐이네요....-,.-
그럼 창가자리 예약가능한가라고 다시 메일을 보내서 확인해야하는건가요???
왜 창가자리 예약 가능한지 문의하는내용에 대한 답멜은 안주는건지...
혹시 이런경우 있으신 모아회원님들 있으시면 정보공유 부탁드릴게요~^^
-
찬들
미니앙님 댓글보고 다시 메일보냈어요ㅎ아직 많이 남긴했는데 미리 해두는게 나을거같아서요ㅎ감사합니다~
-
별햇님
저 같은 경우는 창가자리는 없다고 비면 주겠다고 말해주던데요..ㅎㅎ 다시 메일 한번 보내보심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