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꼭 미리 예약, 예매해야 한다 있으면.. 알려주세요, 야시장도 추천..
구슬
-
휴양지만 가다가 오랜만에 도시, 루트 짜는 여행을 하려니.. 마음이 다급하네요.
홍콩은 처음이라 의견 부탁드릴게요.
홍콩은.. 책 읽다보니 왜 이렇게 예약해야 하고 기다려야 한다는 의견이 많은지..ㅠㅠ
벌써부터 걱정이.. 애프터눈티도 예약해야 하나요? 페닌슐라나 인터콘티넨탈,그랜드하얏트 티핀 고민중이거든요.
우선 지마켓에서 쿠폰 적용해서 55000~56000원대 디즈니랜드권은 사놓았습니다. 확실히 저렴한 것 같고..
그런데 다들 옹핑 케이블카 왕복권과 마카오 가는 페리, 하우스오브댄싱워터, 피크트램 등 예약하시는 것 같아서요.
제가 가는 날짜가 2월 셋째주 평일라 춘절도 끝나고 연말 등.. 기존 성수기보다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
원제계획은,
1. 옹핑 케이블카 - 홍콩 공항 내일여행사 구입
2. 마카오 터보젯 페리와 하우스오브댄싱워터 - 셩완 페리 터미널에서 10프로 묶음 판다고 해서.. 미리 전날 가서 예약해야 하는지..당일 오전에는 어렵나요?
3. 피크트램 - 너무 줄이 길면 샌트럴에서 그냥 15번 버스를 타고 갈까..
꼭 예약해야 하는지요? 뭐 다른 거 꼭 예약해야 할 것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시장도 여러개 있는데.. 일정상 다 돌기 어려워서 어떤 시장을 가면 좋을까요?
-
그림자
몽콕 야시장이 좋군요. 발마사지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
콩쑨
몽콕역에내리셔서 E2로나가시면 야시장이 열립니다.
각종 길거리공연부터 소소한 군것질거리까지 아주 좋아요!
걷다지칠땔 Laidies street에서 발마사지홍보사랑 흥정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퐁당
네, 꼭 한 번 호텔 레스토랑은 가 볼게요^^ 감사합니다.
-
친화력
400불 정도 예상하시고 즐겨보세요 ㅎㅎ
-
어른처럼
얼마정도 예산해야 할까요?
-
타키
정말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하나 정도는 예약하고 가보세여 ㅎㅎ 한국이랑 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