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월 아기와 가는 일정 좀 봐주세요~*^^*(1/22~ 1/25)
다니엘
1/18 저녁비행기타고 마카오in, 1/26 새벽 2시비행기타고 홍콩out 입니다.
30개월 아기도 있는데,,, 조금 길지요?!?!^^;;
여행욕심 많은 엄마덕에 대만가서 아기는 초죽음에 엄마아빠는 개고생하고 돌아와,,
절대 클때까지는 가지 않으리!! 했는데,,,,
그건 또 까맣게 잊고 이렇게나 길게 갑니다~~^^
마카오 일정은 패스하고,,(1/21일 저녁 홍콩으로 옵니다.)
호텔은 퀘리베이역에 있습니다.
일정입니다.
1/22(목요일): 디즈니랜드( 오전 옹핑을 갈것이냐 말것이냐 고민중이예요..)
1/23(금요일)= 센트럴, 성완, 빅토리아 피크
10:00~15:00 : 센트럴 구경후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타고 소호- 할리우드로드- 만모사원- 웨스턴마켓가기(중간에 점심먹고 천천히 구경)
15:00~ : 웨스턴마켓에서 택시타고 홍콩공원이동후 간단히 구경하고
16:00~: 빅토이라 피크
1/24(토요일)= 침사쪼이, 몽콕
11:00~ :(호텔에서 밥먹고 몽콕까지 이동후) 새공원, 꽃시장, 금붕어시장, 네이던로드 구경 (약 2시간)
13:00~ :점심
14:00~: 2번버스타고 침사쪼이로~, 1881헤리티지(살짝 발만담그기), 하버시티(쇼핑과 토이저러스)
18:00~ : 시계탑, 스타의 거리, 심포니오브라이트
20:30~ : 페리타고 센트럴와서 호텔로~
1/25(일요일)= 옹핑, 코즈웨이베이
이번 일정은 구체적으로 정하지 못했어요.. 사실,,, 제가 제주도에 살아서,, 해변쪽은 안가려고 스텐리랑디스커버리베이같은 휴식같은 그곳들을 제외해버리니,,,, 쇼핑과 폭식을 담당하는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입니다.
1. 디즈니랜드와 옹핑을 같이 할것인가 말것인가?!?! 어떨까요?!?!
2. 일정은 언제나 변경이 가능한데,,,, 문제는 26일 새벽 2시에 비행기를 탈거라,,, 센트럴 빅토리아피크를 마지막날로 바꿀까도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각각 일정중 공항으로 바로 가기 좋은 일정을 가장 뒤로 하려고 하는데,,, 추천부탁드려요)
3. 만약 디즈니랜드와 옹핑을 따로 했을경우,, 옹핑과 코즈웨이베이를 같은 일정에 잡는건 무리가 아닌지요?
4. 일정중 밥먹는 곳이 없어요...ㅠㅠ 일정짤때 식당도 고려해야하는데,, 이건뭐 뒤죽박죽이네요...ㅠㅠ
5. 3살 아기가 일년전보다 엄청나게 발전을 하긴 했습니다..^^;; 무리 없이 천천히 다닌다고 짰는데 무리는 아니겠지요?(제발 아니라고 말해줘요~~~~~~~^^)
-
유키
진짜,, 아기 아니면 아무거나 먹어도 된다지만,, 아기가 있어서 밥이 가장 걸리네요.. 그래서 식당을 못고르겠어요..ㅠㅠ 공부 진짜 많이 해야겠네요! 감사해용*^^*
-
횃눈썹
음식점 정보 모아에서 미리 공부많이 하고 가세요
저두 음식점 대충보고 가서 많이 헤맸었거든요
저희아들18개월인가 20개월쯤에 홍콩가서 딘타이펑 새우볶음밥 엄청잘먹었던기억이 나네요
이번에 38개월에 다시 여행가는데 전 중간에 일정틀어질것 대비해서 지역별로 음식점2군데씩 정보 수집해놨어요
즐거운여행되시길 바래요 -
모아
감사해요~~ ^^ 디즈니랜드는 평일이 좋다고 해서 목요일에 잡았는데,,, 마지막날로 바꿀까도 고민중이여요~~ 침사추이는 조금더 고려해봐야겠어요! 사실 옹핑은 제가 포기할 수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
-
너만을
옹핑을 꼭, 가야하는지ㅡ 는 선택사항인 거 같아요.
전 디즈니 하루 투자했고
케이블카는 오션파크 하루 투자해서 거기서 탔어요.
아이와 다녀보니 이동이 많은 침사추이쪽 관광을 힘들어하더라구요. 유모차 밀고 버스 지하철타느라 저도 고생.
전 디즈니 마지막날 가서 폐장하고 택시로 공항가서 새벽 1시반 뱅기탔는데 잘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