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질문 드립니다!
호시
엄마랑 둘이 가는데...
진에어 타고 가느라 현지에 새벽 2시에 떨어져요...ㅠㅠ
뭐 이런 하드코어 스케줄이 있는지...
그래서,
새벽 2시에 공항에서 (페리터미널이라면 쿨하게 신트라로 가겠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
출발 : 인천에서 밤 11시 출발- 마카오에 새벽 2시 도착
도착 : 마카오에서 새벽 2시 출발 - 인천에 7시 도착.
이런 스케줄이거든요.
마지막 날엔 홍콩 들렀다가 바로 공항으로 갈 거라서 상관없는데
마카오에 새벽 2시에 떨어지면 홍콩이랑은 왠지 다를 것 같고.. 왠지 무섭고.. 아, 어떡하죠?
횡설수설 말이 길었는데,
그래서 질문은...;;
호텔을 공항쪽으로 잡아야 할지, (타이파 쪽이 되겠네요)
아니면 세나도 근처(또는 페리 터미널 근처)로 잡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어느 쪽을 추천하십니까?
소중한 한 표 부탁드려요~
-
핫다홍
마카오에 어머니와 같이 가시고 4성급정도의 가격 생각하신다면 그랜드왈도 함 알아보시죠. 보통 일박에 100USD정도이고 시설은 5성급입니다. 다만 위치가 좀 안좋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래도 셔틀이랑 있을거 다 있고 택시타면 못가는 곳 없는게 마카오니까 그랜드왈도정도 생각해보세염~
-
의사양반
그럼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제게 주어진 조건은 딱 4성급이라서.. 맘 같아선 걍 베네시안 지르고 싶네요. 마카오 호텔이 정말 좋은 호텔(5성급 이상) 아니면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
김자영
개인적 취향에 근거해 말씀드리면 호텔 예산이 1박당 1500불 이상이면 타이파쪽 아니면 윈이나 스타월드쪽으로 가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
봄바람
그러게요. 저도 신트라로 잡았는데.. 공항까지 오가는데 불편할까 해서요.. 거기에 조식이 없다는 게 참...ㅋㅋ
-
미즈
공항에서 대략 택시비 60정도면 가는걸로 알고 있구요.. 저는 고민끝에 신트라로 잡았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첫일정이 세나도부터라서요..시티 쪽 다 돌고 이틀째는 하드락 예약했습니다.
신트라에서 어차피 하드락 바로 가는 셔틀도 있고 해서요.. 저희도 마지막 날 홍콩에서 마지막 배 타고 넘어올생각인데..
비슷하시네요.. ㅋㅋ -
찬솔큰
새벽에 떨어지는 게 첨이라 당황스럽네요~ 자동취소!! 주의하겠습니다!
-
흰양말
저렴한곳에서 계속 연달아 숙박하실거면 그냥 첫날부터 호텔 숙박.. 마카오는 세나도 광장 근처까지 가도 밤에 100불 ( 한국돈으로 약 만 오천원 ) 채 안나와요.. 단 호텔 예약하실때 첫날 새벽 2시 이후 도착 예정이므로 체크인 시간이 그 시간이라고 미리 알리셔야 합니다. 미리 알리지 않고 가시면 밤 12시까지 안나타나는걸로 간주해서 자동취소 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