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바르셀로나공항에서의 1박...

바르셀로나공항에서의 1박...

아름나

아--정말 고민입니다. 꼭좀 조언부탁드려요. 바르셀로나에 밤11시05분도착하는데요.. 짐찾고수속마치고나오면 자정이 훨씬넘겠죠? 그늦은시간에 숙소를 찾아갈수있을지...새벽까지 야간버스가있다고는하던데 초행길에 여자혼자서 너무겁도나고...그래서 그냥 공항에서 아침까지 버틴후에 이동하는게나을까 하는 생각도들고....공항에서 밤을새워보신분들 위험하거나 너무힘들진않나요?해볼만할까요? 어찌해야좋을지몰라서 22일출국인데도 아직도 숙소를 정하지못해서 답답해죽겠습니다..택시로 이동하면 그나마 안전하겠지만, 지금제형편이좀 많이 아껴야해서.....민박이나 호스텔이 꽤비싸던데요..숙소는 시내중심가근처로 잡으려고했는데(혹시 밤에 이동하더라도 덜 위험할거같아서) 이미 예약이 꽉찼다고 흑..바르셀로나 다녀오신분들 한밤중에 배낭메고 여자혼자 다니기에 별로 위험하지않을까요? 그리고 혹시 저렴하고 괜찮은숙소 아시는분 추천좀...(기왕이면 시내중심가근처루..)
한가지만더..T-10태켓은 공항에서도 구입할수있나요?야간버스는 공항 어디에서 타야하나요?

  • 매1혹

    ㅎㅎㅎㅎㅎㅎ 모아님도 그 사이트 이용하시는군요.
    저도 유럽 배낭여행 다닐때 그 사이트 덕좀 봤습니다. 어디에 팔걸이 없는 긴의자가 있어서 누워 잘수 있다 등등 나와 있습니다. 공항에서 자려고 각오하고 가는 분들은 미리 그런 정보를 가지고 가기에 돌아다니시다가 사람들 많이 모여 자는곳에서 눈붙이시면 됩니다. 전 젊은 한국 배낭 여행객들을 만나서 화장실갈때 서로 짐봐주고 했습니다. 안전했습니다. 그 커풀은 공항에서 고기도 구워서 샌드위치도 해먹었음.

  • 뿡뿡몬

    12시에 지하철이 다니나요?까딸루냐광장근처에 라람블라민박집이 가까이 있다고해서 예약문의했는데 이미 꽉차있다네요..

  • 날위해

    전 산티아고 끝나고 귀국길에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1박 했습니다. 바르셀로나 공항은 다른 유럽공항과 달리 몇시간 잘수 있는 휴게텔? 같은 시설 전혀 없습니다. 새벽 되면 사람들이 그냥 플로어 끝에 옹기종기 모여서
    침낭 깔고 잡니다. 제가 보기엔 여자는 좀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동양여자는 (참고로 전 30대 중반 남자였습니다. )

  • 날샘

    카미노 마치고 바르셀로나에서 3일 지냈는데 저도 뷰엘링타고 바르셀로나 도착하니 저녁11시였고 짐 찾고 나오니
    12시였습니다. 12시에 버스타고 까딸루냐 광장에서 지하철타고 한인민박집 찾아갔는데 이시간에 움직이시는건
    위험할 수 있습니다. 까딸루냐 광장에서 지하철 두정거장 떨어진곳에 한인민박집이 있습니다. 픽업 부탁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 라일락

    답글 감사합니다..심사숙소해서 빨리결정해야겠네요..

  • 돋되다

    한밤분에 여자 혼자 배낭메고 다니기에 바르셀로나는 아주 많이 위험합니다. 자정이 훨씬 넘는 시간이라면 차라리 공항에서 새벽까지 버티시는 편이 나을지 모르겠어요.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