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산티아고 순례 후 배낭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산티아고 순례 후 배낭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바르고

금년 49세의 미친소를 싫어하는 대한민국 아빠입니다.
가족들과 30일간 유럽 배낭여행(8/12~9/12)을 마친뒤 가족들은 귀국하고
저만 홀로 산티아고 순례 약 40일(9/13~10/20), 추가 배낭여행 15일(10/21~11/4)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총 85일 입니다)
저의 귀국은 로마-인천으로뱅기표 이미 예약 완료한 상태입니다.

산티아고를 끝내고 추가 배낭 15일간 일정은
포루투갈(2일)-스페인(8일)-프랑스남부(3일)-이탈리아(2일) 4개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교통편은 유레일 4개국 셀렉트 10일짜리(520유로)를 끊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유레일 개시는 파리-바욘에 사용하고 산티아고 기간을쉬고 나머지 9일을 쓰려고 합니다.

계획에 무리가 없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파리-바욘간 TGV 이용시 유레일패스도 예약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예약한다면 비용과 방법도 알고 싶습니다.

  • 아놀드

    저도 프랑스를 빼는것이 좋다고 생각되네요.프랑스를 빼심 유레일패스가 없어도 되니깐요. 차라리 로마에서 시간을 더 보내시는 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까미노 순례를 마치고서 로마라...끝내주는 성지순례길이네여..

  • 연꽃

    정말 부러운 일정입니다.. 이태리도 둘러보기 좋은데... 순례이후의 여행이니 쉼엄쉬엄 즐기세요

  • 민트맛캔디

    오늘 하루종일 여행계획에 머리 터집니다. 아무래도 폴투갈은 빼야할것 같습니다. 스페인 9일(산티아고-마드리드-세비야-코르도바-다시 마드리드-발렌시아-바르셀로나), 프랑스4일(님-아비뇽-마르세이유-칸-니스-모나코), 이탈리아 2일(제노바-피사-로마)로 잡았는데...사실 이동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할 것 같은 걱정이 듭니다.

  • 화이티

    정말 부러운 일정입니다. 85일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