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도와주세요]기차표 예약확인 이메일이 지워졌어요.

[도와주세요]기차표 예약확인 이메일이 지워졌어요.

세나

바욘까지 까지 TGV 예약을 지난 7월 초에 해서 예약확인 메일까지 받아뒀는데
오늘 프린팅 하려고 열어보니 없어졌어요.
엊그제까지만 해도 있었는데 스팸메일 정리하면서 휩쓸려 삭제했나 봅니다.
이름이나 카드 번호로 예약확인 할 수 있나요?

  • 초엘

    언니, 아직 메일이 안왔나봐요?; pin번호는 비밀번호...^^

  • 츄릅

    e-mail을 어젯밤에 보냈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드림코트님...pin 번호 카드번호 뒷자리 3개 말하는 건가요?

  • 날개

    기차역에 신용카드 제시하고 PIN번호 입력하면 주긴 하던데.. 잘 해결될테니 너무 걱정 마세요~ ^^

  • 엄지

    언니, 신속한(ㅋ) 답변 참고하셔서 출력 무사히 하시길...^^

  • 한무릎

    카드 결제내역은 카드사에서 온 SMS가 내 핸폰에 아직 남아있습니다.
    이메일 문의시 카드번호와 이름, 예약일등을 보내면 될까요?

  • 사자자리

    SNCF에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확인후에 예약번호를 다시 보내줄듯합니다.

  • 피리

    예약하신게 확실하시다면 영어가 되는 창구를 찾아가서 결제하신 카드, 성함을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아까 쪽지를 주셨는데 카드사에 연락을 해서 결제내용을 한번 확인해 보시구요, SNCF에서 예약 내용을 다시 확인할수 있고 프린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