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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배송 스트레스 장난아니네요!! 브랜드가구라서 괜찮은줄..완전길어요ㅠㅠ

가구배송 스트레스 장난아니네요!! 브랜드가구라서 괜찮은줄..완전길어요ㅠㅠ

화이트캣


이름들으면 다 알만한 ㅎㅅ에서 거실가구(거실장,쇼파)를 했어요~
오늘 12시반에 받기로 했는데 좀전에 반품요청했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이런글은 또 모아에 처음쓰네요..
맨날 다른분들 열받는 글만 보다가 제가 이렇게 폭풍타자를 칠 줄이야ㅠㅠ

어제 가구배송기사님한테 연락이 왔어요,
낼 배송할때 가구를 좀 같이 옮겨줄수 있냐는거에요-_-;;
그러면서 사다리차를 요청하셨던데, 사다리차 쓰지말고 사다리차 비용 6만원인데,
자기한테 3만원주고 고객님 3만원 갖고 같이 가구를 옮기자고하시더군요
제가 안내받은 금액은 5만5천원이라고했더니, 6만원이나 5만5천원이나 이러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여자가(엄마가)받을거라 그냥 사다리차 쓰시라고 했죠.
그러면서 되게 곤란해하시더니, 아.. 알겠다고 하시곤
배송언제 괜찮냐고 해서 언제 가능하시냐고 역으로 물어봤죠
그래서 배송시간을 기사님께 맞춰드렸어요~~~
12시 이후에 오겠다고 하시길래 그럼 오시기 한시간 전에 연락을 달라했더니, 그건안되는데요;; 이러시는겁니다.
그래서 저희가 빈집인데 사람이 배송시간에 가는거라고 했더니, 그럼 30분전에 연락을 주시겠대요..
배송혼자한다고 낼 가구 상태 보고 옮기실수 있는지 함 봐달라시면서 끝까지 그렇게 말씀하시길래 사다리차 쓰시라고 했죠, 자기네는 원래 배송을 혼자한대요;;
아니 가구를 어떻게 혼자 나르시냐고 했더니, 자기네 정책이 그렇다는 말만하시고 그러고 끊었습니다.그러고 오늘 아침, 문자가 왔는데, 쇼파가 두시반에 온다는거에요;;
이미 아침 8시직전에 기사님이 12시반에서 한시반사이에 배송하겠다는 전화를 받았는데,,,
번호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했더니, 자기네는 파트가 달라서 배송을 각각 진행한다는겁니다-_-
그럼 사다리차를 두번부르는거냐고
내가 사다리차 비용 5만5천원을 두번 부르면 제가 다 비용부담해야하는거냐고 했더니,
거실장 배송기사님이 사다리차 안불러도 될거같다고;;
거실장 배송기사님이 그래서 같이 나르자고 했다는걸 그제서야 안거죠;;
순간 너무 황당해서 지금 사다리차 안쓰셔도 되는데 사다리차 부르려고 한거냐고;;
배송이 각가오는거 왜 말씀안하셨냐고 했더니, 한샘에서 안내 못받으셨냐는거에요
사다리차 55천원만 내면 된다고 했다했더니, 자기네 시스템이 좀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거실장은 사다리차 안쓰겠다고 와서 조립하면 되는데, 사다리차가 왜 필요하냐고 했죠
그러니까 완제품이래요;; 분명이 문자에서는 시공할자리 필요하다고 자리 비워두라해놓고선;;
아자씨가 혼자 거실장을 어떻게 옮기지 일단 알았다고 하고 끊더라고요

이제 쇼파아저씨게 전화겁니다..
쇼파아저씨는 사다리차를 부르는줄도 모르고 계십니다..
제가 사다리차 부르실거냐고 햇더니, 아 그럼 제가 오더를 해야하는데 확인하고 연락드리겠다며;;;;
이런 황당한 말씀을 하십니다.

바로 한샘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위 상황을 다 설명드렸더니, 죄송하다죄송하다 이러면서도 자기네 정책만 늘어놓는겁니다.
그래서 배송이 각각되는거 안내가 못나간점 죄송하다면서도 죽어도 같은시간에는 맞춰주질 못하겠다는거에요
그럼 내가 사다리차 두번부르면 두번다 비용내가 내야되는거 아니냐 했더니, 저희가 한번은 부담하겠다고 저희가 내드린다네요;;;;;;;;;;;;;;;;;;;;;;;;그래서 말 바로하시라고, 그쪽 시스템이 물류창고가 쇼파랑 거실장이 각각있어서 출고를 각가해서 그러는거 아니냐, 내가 언제 배송을 따로따로 요청했냐 비용 마치 내주는것처럼 말하지 말라고 했죠
그러면서 사다리차를 안써도 소정의 비용은 주셔야 한다고 어처구니 없는 말을 합니다.
부득이하게 사다리차 섭외를 못하거나 환경에 따라 사다리차 진입이 불가능할경우 사람이 끙끙대면서 나르면
그정도 비용은 따로 챙겨주셔야한다고;; 주차비 발생하면 주차비도 줘야되고;;
그래서 얼마냐고 물었더니 그거는 환경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금액은 정확하게 모른답니다.
그럼 저는 달라는데로 줘야되냐고 했더니, 그건 어쩔 수 없대요
1인1배송이 원칙인데 사다리차가 안가서 사람이 옮겨서 한사람 더 오게되면 그것도 비용을 내야한답니다.
진짜 서비스가 뭐 이러냐고 하면서 결국 반품얘기를 했습니다.

근데 또!!!!!!!!!! 반품비용 내야한답니다...
너네가 사전에 안내 제대로 안해놓고 이제와서 배송직전에 이렇게 비용발생하는 부분을 말하면
어느 소비자가 수긍하며 따르겠냐고 적어도 안내전화 했을때 너네 시스템이 이렇다는 부분을 안해 했어야하지 않냐고
안내 안한 너네 잘못아니냐고 했더니 그 잘못은 맞는데 돈은 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어이없고 황당한 상담사의 말이 엄청나고 다 반박해봣지만 제 요구되로 되는건 없었습니다.
제 요구는 배송시간을 맞춰달라였습니다.
상담원이 그럼 배송일을 바꾸는게 어떻겠냐고 합니다. 4월1일로.. 그래서 너무 늦지 않냐했더니
4월1일 자기네가 배송없는날인데 해드리는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럼 쇼파는 오늘 받고 거실장을 다른날 받겠다 했습니다.
거실장 배송기사님은 제가 이렇게 컴플레인거는거 알고있지 않냐했더니 안다고 햇습니다.
그럼 그분이 기분좋게 가구 배송해주시겠냐 했더니, 자기도 그렇게 생각한대요;; 그러면서 자기도 배송일 변경하는걸
권한다면서 월욜로 안내를 해주는데 거기서 또 한방 날리는 상담사님!!!!!!!!!!!!
사다리차 비용 내야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쇼파때 내고 월욜날 거실장 내고 ㅋㅋㅋ
같은날 다른시간에 배송하는건 사다리차 비용 1회는 자기네가 부담하는데,
각각 다른날짜에 받는건 두번다 비용 제가 다 내야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남친 번호 알려주면서 그냥 여기로 전화하세요 하고 끊고
남친이 한바에 나 일하니까 반품비용 발생안되게 반품처리 해놓고 전화라고 하고 끊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연락 기다리는 중인데요..

제가 ㄹ ㅂ ㅌ 에서 안방가구와 옷방가구를 구입했는데, 서비스 너무 비교됩니다.
ㄹ ㅂ ㅌ는 시공과정에서 가구가 찍혀 이틀있다 바로 교환해줄때도 상판만 교체하면 되는건데도 불구하고 2인1조로
움직이시더라고요, 정말 친절했습니다.

가구단지에서 가구사면 나중에 as나 교환이런 문제가 속시끄럽대서 일부러 브랜드가구 구매한건데
두군데중 한군데는 너무 불만족입니다.

자꾸 자기네 스시템과 정책만 내세우고 잘못은 인정하면서도 제 요구는 다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일부는 수용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솔직히 거실장은 비슷한게 많아서 다른데서 사면 되는데, 쇼파는 정말 맘에 들거든요..
반품아깝지만 이런데서는 사기 싫어서 반품얘기를 꺼냈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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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친이 ㅎㅅ에서 다시 전화가 왔는데, 앵무새랍니다...같은말 반복..
사다리차비용 내줄테니 환불은 무조건 안된다고..
결론은 쇼파는 오늘 받기로 하고 거실장만 환불하기로 최종 결정이나서
거실장 환불해주겠다고 최종확인전화 받았네요
맘같아선 쇼파도 환불하고 싶지만.. 이미 기분 다 상해서ㅠㅠ
그냥 쇼파는 하기로 했네요//
긴글 읽어주시면서 공감해주셔서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 일본어못해요

    ㅎㅅ ..처리 좀 거지같은게 이번에 그 왜딩클럽 모집했잖아요.
    이벤트로 만원 상품권 같은거 줬거든요. ㅋ 문자로 쿠폰번호 있고
    근데 스토어 가니까 모른데요 ㅋ
    자기네도 이런상품권은 모른다고 본사에서 그냥 뿌리는 경우가 있다고
    황당해가지고 ㅋㅋㅋ

    그리고 몇일있다가는 집에 전단지가 와서 구스이불 세일한다고해서 갔어요~ 싱글사이즈가 69000원이라고
    근데 가니까 퀸사이즈만 있는거예요 ㅋ 그리고 109000원이고 ㅎㅎ
    그래서 아 싱글 벌써 다 나갔

  • 찬솔나라

    그니까요ㅠㅠ 전체환불은 죽어도 안된다고 버티더니 부분환불은 되는.. 끝까지 맘에 안들지만
    거실장만 환불 받는걸로 결론이 났네요ㅠㅠ
    자기네 정책이 좀 특이하면 당연히 안내가 나갔어야 하는 부분인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한건지 원..

  • 천사의눈물

    한.샘. 문제가 있네요. 사전 공지없이 행동하는 꼴이 돈다받을꺼 다받았다 우리 시스템은 이러하니 알아서 해라 이거네요 완전.. 저같으면 가구 처음부터 다보는 한이 있더라도 무조건 환불 할꺼같아요!! 강하게 나가셔야 합니다!

  • 눈솔

    저같은 황당한 경우를 안당하시려면 배송확인 꼼꼼히 하혀야 할거같에요~~
    특이 이 가구브랜드는 더!! 혹시라도 정말 맘에드는 가구가 있어 구매하셔야 할경우엔~~
    배송이 따로 올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하겠냐고요ㅠㅠ

  • 깜찏한그1녀

    어머나 뭐 그런경우가 있데요!!!
    ㅎㅅ은 사지 말아야겠네요

  • 옆집언니야

    헐.. 진짜 몇백도 우스운가봐요 그사람들은..;;
    ㅇㄹ이랑 ㄹㅂㅌ 주변에 구매하신분들이 서비스 만족도가 상당히 높더라고요.
    전 아직 예식은 좀 남았는데, 지금가지 안싸우고 아무 문제없이 척척 잘되고
    다들 너무 친철한 분들만 만나서 엄청 행운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실가구에서 한번 걸리네요;;ㅠㅠ
    거실장만 환불하는걸로 최종 결론이 났네요~~

  • 루나

    하.....저 가전 구입할때 하X마트에서 정말 신혼여행가는 당일까지 화나게 했던게 생각나네용..;;
    심지어 두달전에 주문한 가전으로 시름시름;;;
    직원들 이름도 못외우는 편인데 그분 이름 석자는 아직도 기억해요..ㅋㅋㅋㅋㅋ
    700만원이 적은 금액도 아닌데..컴플레인 걸고 싶었지만
    신혼여행까지 갔다 돌아와서 다투기 싫어 꾹 참았네요..

    가구는 전 ㅇㄹ에서 했는데 좋았어요..사다리차 필요할거라 생각했는데 필요없다고 하셨고..
    4명이나 오셔서 설치도 잘해주

  • 가람

    저도 반품 끝까지 안해주면 소보원에 진정신청 하려고 했는데,
    다행히(!?)거실장만이라도 환불해주신다고하여 그러기로 했네요~~
    엄청 실망이에요 ㅠㅠ

  • 예린

    그쵸ㅠㅠ 글고 당연히 같은브랜드에서 산건데 같이 구매하고 같이 결제를 했는데 같이 배송올거라 생각하지 따로 온다고 누가 생각이나 하냐고요ㅠㅠ
    5년전 서비스보다 더 좋아야 하는거 아닌가요ㅠㅠ

  • ㅎㅅ에서 장농하고 거실장했는데 전혀 이러지 않았는데 이것도 5년전이라 그런가 바꼈나바여;;
    진짜 서비스가 모 저래여;;;;;;
    배가 불렀나바여;;
    가구 배송 당연 2인1조여야하는게 맞는데;; 이상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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