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휴...조언 부탁드립니다.

휴...조언 부탁드립니다.

도널드

25일 오후4시 파리 인을 해서 26일 사리아로 이동
27일부터 28,29,30,1,2일 걷고 2일 저녁에 다시 파리로 돌아 가려고 하는데요..
7월4일부턴 파리 부근에서 워크캠프 예정이구요..
꼭 가보고 싶은데..너무 빡빡하죠??
아직은 젊음 하나로 영어도 잘 못하지만 도전해보고 싶어서요..
110km 니깐 수치상으로 28km 씩 4일 가는것도 괜찮을꺼 같은데..
파리에서 사리아들어게는게 오래 걸리나요??
ㅠㅜ 정말 포기한다면 평생 못가볼꺼 같아서요..

  • 내담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아지랑이

    110키로 3일도 충분합니다. 안 믿기겠지만, 몸에 이상만 없으면 가능합니다. 4일이면 넉넉합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도전하시길... 대신 준비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가는 방법은 비행기로 산티에고로 가셔서 버스 터미날로가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꼭 산티에고 가지 않으려면 아스트로가에서 적당한 거리 걸어도 됩니다. 정말 산티에고에 들어갈 필요 없습니다. 어느 구간이든 얼마만큼이든 걷을 만큼 걸으면 됩니다. 산티에고는 잊어 버리세요. < 그 어느 길이

  • 피라

    괜찮은 계획이신 것 같습니다.. 젊음이란, 조금은 무모해 보이는 도전을 할 때 빛을 발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대신 윗분 말씀대로 산티아고까지 항공편을 이용하시고 버스를 이용해 사리아로 이동하시는 게 가장 적절할 것 같습니다.. 시간의 여유가 별로 없으시면 4일 일정도 괜찮지만 생각하시는 것처럼 28km로 일정하게 나누기는 힘드실 것 같습니다.. 일단 조금 큰 도시를 비껴나는 일정이 되기 때문에 숙소 문제도 조금 우려됩니다. (때로는 숙소 때문에 다음

  • 지음

    좀 무리한 일정이 되겠네요.... 시간이 별로 없으니 항공편을 알아보셔야 겠습니다. 사리아로 가려면 근처의 공항이 있는 도시 (산티아고)로 날아간 뒤 다시 버스로 이동해야 합니다.

    프랑스내에 있는 길의 일부를 잠시 걸어보는 것도 고려해보시고요.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